池城拍时尚大片 展男人魅力 지성 “황정음, 서로 시너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상대”

发稿时间 2015-04-23 16:02

[照片=网络图片]


[照片=网络图片]




演员池城(官方译名:地成)携手时尚杂志《ONE》拍摄了一组大片,并接受了该杂志的专访,引发网友热议。

在公开的大片中,池城身着黑色皮衣,下搭黑色牛仔裤,凝视着镜头,眼神相当具有杀伤力,瞬间虏获众多少女芳心。

拍摄完大片后,池城还接受了该杂志的采访。当问及与黄静茵的合作感想时,他回答道:“我们能够在戏中互补,这是一种非常特别的感觉。”

池城更多精彩大片以及详细的采访将刊登在杂志《ONE》和bnt新闻主页上。

(亚洲经济版权所有)

배우 지성이 bnt world와 진행한 럭셔리 화보가 공개되며 많은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지성은 신세기로 빙의한 듯 시니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며 아이보리 니트를 입고 침대 위에 누워 특유의 깊은 감성을 담은 눈빛을 유감없이 발휘하기도 했다.

지성은 화보와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서준이는 앞으로가 기대되고 궁금한 배우에요”라고 운을 떼며 “나이답지 않은 내공도 있고요. 상대방의 연기를 고스란히 받아서 연기할 줄 아는 유연함이 있어요”라며 함께 호흡을 맞춘 박서준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두 번째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황정음에 대해 “서로 간에 시너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상대에요. 이런 건 머리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니까 특별하죠”라고 전하기도.

배우 지성의 심도 깊은 인터뷰와 미공개 화보는 매거진 ONE 5월호와 bnt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相关新闻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