韩流明星秋瓷炫推荐的整形术——韩方整形 한류스타 추자현도 선호하는 ‘한방성형’

发稿时间 2015-03-20 08:00

[照片=网络图片]


看着电视机中出现的艺人,仿佛时间就此停止。甚至会产生怎么会只有我一人变老的疑问,对于这些永葆青春的艺人们来说,保养秘诀是什么呢?

宋智孝在中韩两国间的人气极高,今年35岁的她还能像20岁出头的女生一样拥有完美的身材和“V”字型面颊。

大部分的手术均通过西医治疗保持完美的童颜。为了看起来更加年轻,不惜开刀削骨。但随着近来整形事故多发,让人们不禁对普通的整形手术心生怀疑。但以韩方为主的手术却在韩国国内悄然兴起。

韩方整形不仅安全,更不需要长期的恢复,因此备受韩国艺人们的青睐。韩流明星秋瓷炫就是通过韩方整形来保持完美的身材曲线和清澈透明的肌肤。

一般来说,25岁之后肌肤变开始随着岁月的蹉跎而老化,而采用韩方整形可以让时间流逝,召回从前光滑细腻的肌肤。通过刺激穴位促进全身的血液循环,用以达到美容养颜的作用。

据“情”韩方整形医院(http://www.jeonggyeowoon.co.kr/pt/main.php)院长崔善烨称,皮肤护理的好坏直接影响到精神面貌。最近在韩方整形中,以童颜针灸和埋线疗法最为火爆,通过这两种治疗方法让无数女性获得了新生。埋线疗法是用针把可融化的线埋到皮肤底层,再把下垂的皮肤提拉固定的技术,有效恢复弹性、改善皱纹。由于施针通过穴位和经络进行,还能起到活络气血、保湿、提升弹性的作用。该技术采用针灸刺激细胞的原理,无异物感,可达到自然整形效果。

目前,该韩医院还为下颚骨凹陷和皱纹较多的女性朋友提供解决方案。崔院长表示:“此前为了达到立竿见影的效果,每次都要用50个以上的埋线针灸进行治疗,因此客人需要忍受长时间的痛苦。但现在,我们通过自己开发研制的技术,只需要8个埋线针就可以进行治疗,大大减轻了痛苦。”

该治疗方法不仅在韩国取得较高的反响,更吸引了众多外国游客特地前来感受眼见为实的变化。


아주경제 중국뉴스부 이진 기자 = 텔레비전 속 연예인을 보고 있으면 시간이 멈춘 것 같다.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나이는 나 혼자 먹는 거 같은 서글픈 기분마저 든다. 일명 방부제 미모라 불리는 여배우들의 아름다움의 비밀은 어디에 있을까. 가령 송지효를 떠올려보자. 올해 35살이 된 그가 어림잡아 20대 중반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이유는 갸름하고 탄력있는 V라인 턱 선은 기본이고,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그리고 좌우대칭이 잘 맞는 얼굴 등 동안의 요인을 고루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대중화된 양방성형기술들도 대부분 동안을 만들기에 집중되어있다. 나이보다 젊어 보이기 위해 실제 뼈를 깎는 수술까지 감행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그러나 최근 양방성형수술에 대한 위험성과 부작용 문제가 대두되면서 한방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연예인들이 안전하고 회복기가 필요 없는 한방성형을 선호한다는 것은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한류스타 추자현도 중국을 오가며 바쁘게 촬영하는 가운데 정기적인 한방성형으로 피부 관리는 물론 몸매까지 관리했고, 30대의 나이에 20대 초반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되찾았다며 흡족해 했다.

한방성형은 본래의 것으로 되돌리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한다. 다시 말해 피부의 노화가 시작되는 25세 전이나 혹은 현재보다 덜 진행됐을 때로 되돌아가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한방성형은 개개인의 내재된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며 혈 자리를 자극해 전체적인 순환을 돕고 건강한 삶을 누리도록 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대한한방성형학회 회장을 역임하고 있는 정겨운 한의원 최선엽원장은 “피부 관리에 따라 10년의 나이차이가 날 수 있다”며 “최근 한방 성형에서 각광받고 있는 동안침과 매선요법으로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방성형의 꽃이라 불리는 매선침으로 무너진 턱 선은 물론 팔자주름, 안면비대칭, 움푹 팬 이마까지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어 동안으로 다시 태어날 수 있다.

실제로 정겨운한의원은 여성에게 스트레스를 주고, 자신감을 갉아먹는 턱선 무너짐이나 주름에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 원장은 “확실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한 번에 50개 이상의 매선침으로 시술해 고객들은 비교적 오랜 시간 통증을 견뎌야 했다. 하지만 현재는 직접 개발한 방식으로 시술하고 있다. 단 8개의 매선침으로 시술함으로서 시간의 단축은 물론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국내 고객은 물론이고, 재방문이 어려운 해외에서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해 1시간 안에 얼굴의 콤플렉스를 해결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 亚洲日报 》 所有作品受版权保护,未经授权,禁止转载。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TOP